로지텍 마우스 A/S 신청.
리뷰

로지텍 마우스 A/S 신청.


사고나서 얼마뒤에 A/S를 했던 MX518이 다시 문제가 생겨서 A/S를 신청해보기로 한다. 구 MX518을 이용할때와 마찬가지로 마우스 인식이 됐다 안됐다 하면서 움직이지 않는 문제다. 예전에는 쓸만큼 써서
 A/S 없이 버렸지만 이번에는 몇달전에 동일 마우스를 A/S 한적도 있으니 한번더 보내보기로 한다. 뽑기를 잘 못한건지 내구력이 안좋은건지 자주 A/S 보내는게 조금 마음에 걸린다. 



전화번호 : 00798-601-8207(수신자 부담, 국제전화)
업무시간 : 09:30 ~ 17:30 까지(월 ~ 금요일 <토요일, 일요일, 법정 공휴일 휴무>)

위의 국제전화로 연락을 하면 한국인 상담원께서 친절히 받아주며 제품의 이상증상이 무었인지 P/N, PID 번호, 연락처등을 물은 뒤 보증기간이 언제까지 알려준다. 필자 같은 경우에는 2013년 8월말 까지 였다. 그리고서 접수번호를 받은 뒤(정확하게 받아적자) 제품에 맞는 A/S 센터의 주소와 전화번호를 알려준다.

경기도 김포시 하성면 하사리 92번지 로지텍서비스센터
A/S제품 : BPG제품군(b100,b105,b605) 이외의 모든 마우스, 키보드, 웹캠
전화번호 : 031-998-7989

서울시 용산구 원효로3가 56-4번지 대교빌딩 309호 로지텍서비스센터
A/S제품 :
BPG제품군 마우스(b100,b105,b605), 스피커와 게이밍(핸들, 패드)
전화번호 : 070-4070-3366

처음에 선불로 마우스를 보내면 나중에 받을때는 로지텍 측에서 부담한다고 한다. 택배사는 어느곳이라도 관계없다. 이외에도 필자는 종이에 이상증세, 접수번호, 연락처, 주소 등을 적어 보냈다.


선불로 3500이라는 택배비를 지불하고 보냈으며 수리 물품은 7일만에 도착했다. 이 정도면 훌륭한 A/s가 아닐련지.

 

몇일뒤에 새로 받은 로지텍 마우스.